순천만국가정원 봄꽃 향연

Last Updated :

순천만국가정원, 봄꽃으로 물든 4월의 풍경

전라남도 순천시에 위치한 순천만국가정원이 완연한 봄기운이 가득한 4월을 맞아 다채로운 색채로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곳은 전 세계 정원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국가정원으로, 올해도 어김없이 화려한 튤립과 유채꽃이 만개해 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네덜란드 정원에서 만나는 튤립의 향연

특히 순천만국가정원 내 네덜란드 정원에서는 ‘레드 임프레션(Red Impression)’, ‘골든 아펠도른(Golden Apeldoorn)’ 등 다양한 품종의 튤립이 만개해 형형색색의 꽃물결을 이루고 있다. 풍차를 배경으로 끝없이 펼쳐진 튤립 밭은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며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유채꽃밭의 따스한 봄 햇살

튤립의 화려함 옆으로는 밝은 노란빛이 가득한 유채꽃밭이 펼쳐져 있다. 봄 햇살과 어우러진 유채꽃은 따스하고 환한 풍경을 만들어내며, 넓게 펼쳐진 노란 들판은 걷기만 해도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힐링 명소로 손꼽힌다.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봄꽃 산책

순천만국가정원 곳곳에는 다양한 봄꽃들이 만발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산책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평가받고 있다.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도 잘 마련되어 있어 SNS에 올릴 감성 사진을 남기기에도 완벽한 환경을 제공한다.

온실 식물원과 자연의 조화

국가정원 동문을 통해 들어서면 채광이 좋은 투명창과 수많은 종류의 식물, 인공 폭포가 조성된 온실 식물원을 먼저 만나게 된다. 이곳은 마치 다른 나라에 온 듯한 인상을 주며, 봄꽃과 함께 다양한 식물들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다.

현장 풍경과 생동감

정원 안쪽에서는 나무를 빙글빙글 돌며 기도하는 중년 여성의 모습과 정원을 가꾸기 위해 수질 관리를 하는 직원의 모습이 관찰된다. 새 한 쌍이 나무에서 지저귀는 소리가 정원의 평화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동문을 따라 들어가면 네덜란드 풍차 정원이 나타나며, 풍차를 중심으로 다양한 튤립들이 만개해 있다.

동천과 버드나무, 그리고 스카이 큐브

동천을 배경으로 한 스카이 큐브가 보이는 곳에는 예쁘게 피어난 유채꽃이 한창이다. 버드나무와 그 옆에 놓인 긴 의자는 이국적이고 감성적인 풍경을 연출하며, 튤립과 벌이 어우러진 모습은 자연의 생명력을 느끼게 한다.

순천만국가정원 위치 안내

순천만국가정원은 전라남도 순천시 국가정원1호길 47에 위치해 있으며, 봄꽃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장소로 추천된다. 봄바람을 따라 춤추는 튤립과 유채꽃이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순천만국가정원 봄꽃 향연
순천만국가정원 봄꽃 향연
순천만국가정원 봄꽃 향연 | 전남진 : https://jeonnamzine.com/5026
서울진 부산진 경기진 인천진 대구진 제주진 울산진 강원진 세종진 대전진 전북진 경남진 광주진 충남진 전남진 충북진 경북진 찐잡 모두진
전남진 © jeonnamzin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