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밤바다 빛으로 물들다

Last Updated :

전남의 밤, 빛과 바다가 어우러진 명소

전라남도는 낮의 풍경만큼이나 밤의 아름다움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바다와 불빛이 어우러진 야경 명소들은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이번에는 전남에서 꼭 방문해야 할 야경 스팟들을 소개한다.

화순 개미산 전망대

전남 화순군 연양1길 31에 위치한 개미산 전망대는 산과 별빛이 조화를 이루는 조용한 힐링 장소다. 개미산 정상에 자리 잡은 3층 높이의 전망대에서는 화순읍과 주변 경관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1층은 관리사무실과 주차장, 2층은 테라스, 3층은 카페와 옥상 전망대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야간 경관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화순 꽃강길 음악분수 공연과 폭포 등과 어우러져 더욱 특별한 밤을 선사한다.

영광 칠산타워

전남 영광군 염산면 향화로 2-10에 위치한 칠산타워는 전남에서 가장 높은 111m 전망대로, 바다와 노을, 석양이 어우러진 절경을 자랑한다. 1층에는 여객대합실과 매점, 수산물판매센터가 있으며, 2층은 음식점과 회센터, 3층은 전망대로 구성되어 있다. 전망대에 오르면 광활한 칠산 앞바다와 주변 육지가 한눈에 들어와 감탄을 자아낸다. 운영시간은 하절기 09:00~20:00, 동절기 10:00~18:00이며 월요일은 휴무다. 입장료는 성인 2,000원, 어린이 1,000원 등으로 합리적이다.

광양 구봉산전망대

전남 광양시 구봉산전망대길 155에 위치한 구봉산전망대는 해발 473m의 산 정상에 자리해 광양만을 비롯해 순천, 여수, 하동, 남해까지 조망할 수 있는 명소다. 독특한 외관의 전망대 건물과 환상적인 불빛이 인상적이며, 망원경을 통해 더욱 선명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목포 해상케이블카

전남 목포시 해양대학로 240에 위치한 목포 해상케이블카는 유달산과 다도해를 가로지르며 국내 최고의 해상파노라마 야경을 제공한다. 해 질 무렵부터 밤까지 케이블카를 타고 하늘을 나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으며, 오색 조명이 비추는 낭만적인 풍경이 펼쳐진다. 프리미엄 케이블카는 최대 8명까지 탑승 가능하며, 다양한 간식거리와 식당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여수 돌산대교와 돌산공원

전남 여수시 돌산로 3617-7과 돌산읍 우두리 산355-1에 위치한 돌산대교와 돌산공원은 여수항의 밤바다와 어우러진 이국적인 야경 명소다. 돌산공원에서 내려다보는 돌산대교와 장군도의 조명은 환상적인 풍경을 자아내며, 특히 야간 불꽃놀이 시즌에는 최고의 포토스팟으로 손꼽힌다.

전남 야경 명소, 쉼과 감성의 공간

전남의 야경 명소들은 단순한 관광지를 넘어 마음을 채우고 위로하는 쉼의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낮보다 더 깊고 아름다운 전남의 밤을 경험하며 감성과 낭만이 가득한 여행을 즐겨보길 권한다.

전남 밤바다 빛으로 물들다
전남 밤바다 빛으로 물들다
전남 밤바다 빛으로 물들다 | 전남진 : https://jeonnamzine.com/4993
서울진 부산진 경기진 인천진 대구진 제주진 울산진 강원진 세종진 대전진 전북진 경남진 광주진 충남진 전남진 충북진 경북진 찐잡 모두진
전남진 © jeonnamzin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